[In the News] 식스드롭스, 맞춤형 화장품 직영 매장 오픈 피부 및 정서조절 효능 아로마 오일 혼합 처방 제공 (WT, 2020,7,18)

Author
wli
Date
2020-07-22 14:25
Views
295

아로마마테라피 기반 천연화장품 브랜드 식스드롭스가 개인맞춤형 스킨케어 및 향기 제품 조제를 전문으로 하는 직영매장을 16일 제주에 오픈했다.

제주시 신설로에 '식스드롭스' 상호로 개장한 직영 매장은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의 기성 브랜드 천연제품 40여 종 외에 고객의 피부 고민 및 향기 선호에 따라 즉석 맞춤형 조제와 구입이 가능한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식스드롭스는 스트레스를 포함한 정서(mood) 상태가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최근 과학계의 연구 성과들과 구미에서 발전해 온 정통 아로마테라피테라피 이론에 바탕하여 정서 유형 및 강도에 따라 향기 처방을 달리하는 방법으로 스킨케어 완제품을 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찌감치 '마음에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모토로 아로마콜로지(aromachology, 향기를 통한 심리조절) 화장품 시장을 개척해 온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는 이번 직영점 오픈을 통해 소비고객과의 접점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식스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오일 4종 컬렉션은 최근 유럽의 화장품 유통 인증요건인 CPNP 등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유럽 시장 진출 채비를 갖춘 바 있다.


출처: 웰니스투데이 20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