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News] 웰니스라이프연구소, 42개 전 품목 비건 획득 (코스모닝 2020.12.13)

Author
wli
Date
2020-12-17 19:38
Views
1385

웰니스라이프연구소, 42개 전 품목 비건 획득


英 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 트레이드 마크’ 얻어


[코스모닝 허강우 기자, 2020.12.13]



아로마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대표 이현주)가 자사 브랜드 제품 42품목에 대해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 트레이드 마크’를 획득했다.

제주도에 기반을 두고 있는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는 자사 브랜드 ‘식스드롭스’와 엔코스랩 브랜드 42개 제품에 대한 인증을 신청, 엄격한 심사 끝에 해당 전 제품에 대해 이 같은 국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

웰니스라이프연구소는 에센셜 오일의 향기 성분과 식물 오일의 에너지를 활용한 제품에 특화, 미국과 유럽 등 주로 화장품 선진국 시장에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최근 글로벌 시장의 비건 트렌드에 주목해 인증 획득 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현주 대표는 “미국과 유럽 지역 주요 바이어와의 협의 과정에서 비건 등록의 필요성과 시장 확장성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인증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고 밝히면서 “글로벌 비건 소비자 커뮤니티가 놀랄 정도의 속도와 규모로 형성되고 있어 향후 지속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웰니스라이프연구소 측은 “지속성장 가능성과 친환경에 이어 동물실험이나 동물성 성분 사용을 금지하는 비건은 식품산업에 이어 화장품 시장에서도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제하고 “이번 전 품목 비건 인증 획득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의 지배력 확대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38644